(주)재현인텍스
고품질과 기술력 앞세워 도어시장에서 ‘재현하늘창’ 브랜드 경쟁력 강화
히든도어, 중문 등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은 물론
시공 품질 향상시키며 소비만 만족 높여
최근 전방산업 불황과 원자재 가격 및 물류비 상승으로 인한 업체간 가격경쟁 심화로 다수의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인테리어 및 내외장재 전문기업 (주)재현인텍스(대표이사 가세현)에서 탁월한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도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엔데믹 시대에 접어들면서 집 공간에 대한 의미가 단순 주거공간이 아닌 근무, 취미생활이 함께 이뤄지는 공간으로 역할이 확대되었다. 특히, 집 꾸미기 및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수요가 크게 늘어나면서 다양한 인테리어 키워드가 언급 되는 가운데, 도어는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해 보이는 디자인을 선호하고 있다.
그 중에도 문선이 없는 디자인의 ‘히든도어’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재현하늘창 ‘히든도어’ 제품이 소비자들 에게 각광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히든도어’는 각 시공자의 마감 처리 편차로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시공의 품질이 달라질 수밖에 없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재현인텍스는 PVC 히든문틀, 3D경첩 등을 가이드가 되는 사전 틀을 규격화해 보다 간편한 시공이 가능한 재현하늘창 ‘히든도어’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최근 부실시공 이슈에 따른 불안한 소비자들에게 재현하늘창 ‘히든도어’는 일관된 고품질의 시공 브랜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재현하늘창 ‘중문’은 최근 트렌드에 따라 기바대 규격을 슬림하게 개선하고 기존 MDF 재질에서 PVC 재질로 변경해 보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맞춤 제작의 폭을 더욱 넓혀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재현인텍스 브랜드 재현하늘창은 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부분의 연구개발(R&D)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재현인텍스 관계자는 “품질이 우수한 제품은 소비자는 물론 업계 ABS도어에서도 인정을 받게 되고 이는 곧 브랜드와 기업의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게 된다”고 말 하며 “업계 평판이 좋아질수록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는데도 도움이 되며 이는 다시 한 번 품질 향상, 소비자 선택, 브랜드와 기업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재현인텍스는 최근 디지털 시대에 맞춰 소비자와의 온라인 소통을 위한 홈페이지 리뉴얼과 방송 PPL(으라차차 내인 생, 그린 마더스 클럽 등), 브랜드 BI변경,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N 블로그,유튜브) 등 소 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재현인텍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꾸준히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주)재현인텍스는 1985년 대산목재로 시작해 2003년 ‘재현하늘창’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친숙해진 회사다. (주)재현인텍스는 그 동안 도어 및 창호 관련 사업에 전념해 왔으며, 획일적 인테리어 소재에서 벗어나 다양한 친환경적 소재로 거주자에 맞춘 인테리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 이전글[창과문]재현하늘창, 한국해비타트 독립유공자 후손 돕는 815 런 2년째 후원 22.09.05
- 다음글[월간 WINDOOR]재현인텍스, 고품질 ‘히든 도어, 중문’ 등 시장인기 이어져 22.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