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가수 션과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2021 버츄얼 815런’ 공식 후원 > 미디어 & 시공동영상 | 재현하늘창

재현하늘창 재현하늘창

전체검색
검색닫기

미디어

[창호기술]가수 션과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2021 버츄얼 815런’ 공식 후원


가수 션과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2021 버츄얼 815런’ 공식 후원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한 마음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행사에 참여

- 앞으로도 사회적 관심 높이는 다양한 활동 적극적으로 이어 갈 것 


인테리어 및 내외장재 전문 브랜드 재현하늘창이 광복절을 기념해 가수 션과 함께 독립유공자의 후손을 지원하는 ‘2021 버츄얼 815 런(VIRTUAL 815 RUN)’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1 버츄얼 815 런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반영해 광복절 당일 참가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스스로 정해 달리는 비대면 마라톤으로 진행된다. 참가비와 기업 기부금을 비롯한 캠페인 수익금 전액은 한국해비타트에 전달돼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사용된다.

총 3000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신청 시 개인 기량을 고려해 완주 목표 거리를 3.1km, 4.5km, 8.15km 중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코스 완주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2021버츄얼815런 #2021잘될거야대한민국 #잘될거야대한민국 #고맙습니다잊지않겠습니다)와 함께 참가 인증샷을 올리면 카카오같이가치에서 건당 기부금을 기부한다.

참가자에게는 노스페이스 친환경 티셔츠, 삭스업 양말, 비말 차단 마스크, 메달 등으로 구성된 ‘815런’ 패키지가 자택으로 배송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독립유공자들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의미로 가수 션과 함께 올해 러닝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친환경 내외장재 생산을 통해 주거 문화개선에 노력하고 있는 만큼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가수 션 역시 “대한민국을 위해 목숨을 바치신 독립유공자 분들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달리겠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국민들에게도 ‘잘 될 거야, 대한민국’이라는 위로와 용기를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2020 버츄얼 815런’에서는 24개 기업, 45명의 페이서, 3000여 명의 러너들이 참여해 약 3억 2천여 만 원의 기금을 조성했고 전라남도 화순과 경기도 동두천에 거주 하고 있는 독립유공자 후손 두 세대를 위한 새 보금자리를 지원했다.


올해 ‘2021 버츄얼 815런’ 행사에는 재현하늘창을 비롯해 노스페이스, CU, DGB대구은행, DB그룹, 카카오 같이가치, 프레시코드, 강원FC, 달콤소프트, 라카이코리아, 마이크로킥보드, 모나미, 법무법인정의, 삼양통상, 세아제강지주, 슛포러브, 은성O&C, 이거해조원희형, 이롬, 페넬로페, 코오롱, 한국지역난방공사, 한맘 플러스재활의학과의원, 한세실업, 해커스, KCC오토그룹, GS에너지, 옵트론텍 등이 이번 캠페인을 후원하며 지속적으로 후원 기업을 모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