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신문] 재현하늘창 2022/23년 '베스트&뉴' 신제품 출시 > 미디어 & 시공동영상 | 재현하늘창

미디어

[장식신문] 재현하늘창 2022/23년 '베스트&뉴' 신제품 출시

227db58e370f896acc214578a6cb6630_1670562577_9642.png
 


재현하늘창 2022/23년 ‘베스트&뉴’ 신제품 출시

최신 트렌드 반영한 홈도어 및 중문, 벽 마감재 등 다양한 시리즈 선보여


재현하늘창이 2022~23년 ‘베스트&뉴’ 신제품을 출시하고 신규 카탈로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각 제품별로 기능성이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은 다양한 도어 제품을 비롯해 PVC 몰딩, 각종 하드웨어 및 벽 마감재 등 다채로운 시리즈로 선보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도어 신제품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컬러감을 추가해 눈길을 끌었다. 그 중에서도 ‘리딩 시리즈’는 가성비가 매우 높은 제품으로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리딩 슬림 20바 6연동 도어’는 알루미늄 슬림 중문으로 6연동 도어로 이루어져 다양한 형태로 적용이 가능하다. 20㎜ 슬림한 프레임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며, 유리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할 수 있다.


‘프리미엄 페이퍼 도어’는 재현하늘창이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도어 라인이다. 신제품은 UV 페이퍼 소재를 활용해 색감과 무늬의 완성도를 높여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부터 내추럴한 마호가니, 빈티지오크, 내추럴메이플, 벨틱오크, 스모키브라운오크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공간 인테리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의 ABS 도어 ‘벨로시티’는 스트라이프에 다양한 깊이와 폭으로 선의 입체감을 살린 도어이다. 특히, ‘벨로시티’는 심플한 디자인과 모던함으로 어떠한 공간에 적용해도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테리어 핫템 시리즈 ‘히든 행거 도어’ 는 히든 인테 리어 용도로 사용되는 슬라이딩 도어로 하드웨어 노출이 없어 분절면이 매우 깨끗하게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원이나 사각형 등 문의 일정한 부분을 오픈시킨 ‘타공 도어’는 보다 유니크한 타공 형태로 새롭게 출시되어 공간의 포인트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트랜드 중문’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타공 스타일이 새롭게 추가됐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타공 형태와 컬러가 다양해져 보다 트렌디한 공간을 꾸며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JA595’은 화이트 컬러의 클래식한 중문으로 골드 손잡이로 포인트를 주고 상단과 쪽문에 브론즈 유리로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JA581’ 중문은 은은한 허니민트 컬러에 아치형 유리와 손잡이로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러운 현관을 연출 할 수 있다. 아울러 ‘JA583’은 최근 유행하는 아치형 스타일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럽게 디자인했으며, ‘JA589’ 중문은 옐로우 컬러에 반달형 유리 타공으로 도어 하나만으로도 개성 있는 공간을 꾸밀 수 있다. ‘JA584’는 타원형 유리 타공과 다채로운 컬러 적용으로 세련되게 표현했으며, ‘JA590’은 라운드 사각창으로 기존 중문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재현하늘창의 실내 벽 마감재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클래식 월 메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클래식 월 메이트’는 모듈 형태의 패널로 시공이 간편하면서도 세련되고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하도상태의 월 패널과 래핑마감 상태의 월 패널 2종으로 구성되어 공간에 맞게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031-766-8161 이수안 기자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