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신문]재현하늘창 ‘히든 인테리어 (Hidden Interior)’ 시리즈 > 미디어 | 재현하늘창

미디어

[장식신문]재현하늘창 ‘히든 인테리어 (Hidden Interior)’ 시리즈

재현하늘창 ‘히든 인테리어 (Hidden Interior)’ 시리즈 


(주)재현인텍스, 無몰딩, 無분절, 無문선을 기본으로 미니멀한 인테리어 구현 



내외장재 전문기업 (주)재현인텍스(대표이사 가재민, 서용필)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재현하늘창 ‘히든 인테리어(Hidden Interior)’시리즈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로 각광받는 ‘히든 인테리어’는 각종 부자재로 많은 선과 면을 최소화해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효과를 만들어 내는 인테리어 방식을 지칭한다.


재현하늘창의 ‘히든 인테리어’는 無몰딩, 無분절, 無문선을 기본 특징으로 몰딩 및 재료 분리대가 만든 분리선과 문틀로 분절면 형성을 막아 일체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별도 문선 시공 및 품목 분리 개념이 없어 통일된 색감과 자재로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구현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자재를 그대로 쓸 수 없어 현장에서 가공하는 각종 번거로움을 개선해 작업성을 한층 향상시킨 것이 강점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재현하늘창 ‘히든 인테리어’ 시리즈는 히든 도어, 히든 하드웨어, 히든 몰딩으로 ▲ABS 히든 도어 ▲ABS 도장전용 도어 ▲터치 마그네틱 도어락 ▲PVC 마이너스 몰딩 등 4종이다. 특히, ‘터치 마그네틱 도어락’의 경우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고급 하드웨어 업체 AGB에서 한국에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재현인텍스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히든 하드웨어라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


신제품 ‘ABS 히든도어’는 마감면과 도어면을 일치시켜 플랫한 느낌을 연출한다. 문틀 및 문선 몰딩에 의한 분절면이 없어 넓은 벽체를 구현할 수 있으며, 벽체 마감과 도어 마감을 일체화하면 마치 도어가 숨어있는 듯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두께 45㎜ ABS 도어로 제작되며 성형모델이 아닌 ABS 민판도어만 가능하다. 전용 문틀은 별도 운영하지 않고 현장 제작 설치를 원칙으로 한다.

‘ABS 도장전용 도어’는 ABS 패널 위 도장 전용 백색시트 합지로 마감된 도어이다. 백골 ABS 도어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도장 마감을 향상 시키며, 중도와 상도 시 손쉬운 작업을 추구해 현장용 또는 DIY 모두 가능하다. 도어 두께 는 36㎜와 45㎜ 중 선택 가능하다.

‘히든 하드웨어’는 이탈리아산 AGB 마그네틱(자석) 도어록으로 손잡이 없이 자석힘만으로 캐쳐에 고정된다. 시공이 편리하며 밀폐감이 탁월하고 다양한 손잡이(풀핸들, 가구손잡이, 여닫이용 오목이 등)를 적용해 히든 인테리어 디자인을 극대화할 수 있다. ‘히든 몰딩’은 히든 인테리어 시공 시 천장, 문선, 걸레받이 등 부착식 몰딩으로 인한 돌출면 형성을 숨기고 플랫한 분절 면을 형성하기 위한 몰딩이다. 간편한 시공과 마감재를 음형부로 숨길 수 있어 히든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마감을 구현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도어 엣지 가공 제품부터 도장용 도어, 몰딩, 하드웨어까지 일체화된 히든 인테리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