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WINDOOR]재현인텍스, BI 로고 리뉴얼 ‘소통확대’ > 미디어 & 시공동영상 | 재현하늘창

미디어

[월간 WINDOOR]재현인텍스, BI 로고 리뉴얼 ‘소통확대’


재현인텍스, BI 로고 리뉴얼 ‘소통확대’ 


재현하늘창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 담겨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지난달 BI(Brand Identity) 로고를 리뉴얼하고 소비자와의 소통확대에 나섰다.

재현인텍스의 신규 BI 심볼마크는 ‘JH(재현)’를 의미함과 동시에 열린 도어와 하늘을 비추는 창을 형상화했다. 또한, 자연, 공간, 하늘을 상징하는 자연친화적 컬러를 적용해 가시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를 통해 친환경 고기능성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재현하늘창 브랜드의 정체성과 가치를 잘 보여준다는 평이다.

재현인텍스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현대적인 브랜드를 표현하기 위해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트렌디한 디자인을 BI에 적용했다”며 “재현하늘창 브랜드의 보다 직관적인 심볼마크와 부드러우면서 친근한 로고타입으로 대중성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한편, 재현인텍스는 기업부설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자재를 개발•생산하고 있다. 현재 ABS도어, P.P 방염도어, 시스템 중문, 각종 몰딩, PVC 발포문틀, 목재문틀, 알루미늄 새시, PVC 새시, 터닝도어 등은 물론, 히든도어, 펫도어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군도 운영하고 있다.

그중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2022년 ‘히든도어’ 풀 세트는 뛰어난 시공 편의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폭넓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기존 방식인 현장 가공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본사 가공 및 하드웨어 세트 포장 방식을 채택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시공편의성은 높이고, 작업시간을 단축하는 등 초간편 시공을 구현해냈다는 평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