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기술]재현하늘창 PVC발포문틀로 편하게 시공하세요! > 미디어 & 시공동영상 | 재현하늘창

미디어

[창호기술]재현하늘창 PVC발포문틀로 편하게 시공하세요!


(주)재현인텍스

재현하늘창 PVC발포문틀로 편하게 시공하세요!


연귀를 고정시키기 위한 임시구멍을 미리 타공해 시공 편의성 향상시켜


㈜재현인텍스의 인테리어 및 내외장재 전문 브랜드 재현하늘창이 실내도어 시공현장에서 시공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켜주는 PVC발포문틀을 선보이며 대리점 및 업계 관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재현하늘창 PVC발포문틀은 PVC소재 특성상 습기에 매우 강하며 강도향상 및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철보강재/LVL보강목으로 구성 된 제품이다. 철보강재/LVL보강목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피스를 고정하는 면적이 좁아 현장에서 조립할 시 고정용 피스가 이탈하는 현상이 발생하지만 재현하늘창 PVC발포문틀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피스고정용 위치를 임시로 가공해 주어 시공의 편리함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연귀를 고정시키기 위한 임시구멍을 타공해 현장 시공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연귀란 면과 면을 맞추기 위하여 문짝 등의 귀끝을 모지게 엇벤 곳, 두 재의 끝 맞춤에 있어서 나무 마구리가 보이지 않게 귀를 45°로 접어서 맞추는 것으로 모서리 구석 등에 쓰이는 맞춤으로 창호 수장재 등의 표면 마구리를 감추는데 쓰인다. 보통 문틀 설치시 문틀을 가로와 세로 부분을 결합시킬 때 맞물리는 지점에 45°의 연귀 현상이 발생하는데 연귀를 고정시키려면 임시 구멍에 피스를 박아줘야 하지만 재현하늘창 PVC발포문틀은 연귀를 고정시키기 위한 임시구멍을 미리 뚫어주어 시공에 편리함을 더해 준 것이다.


재현하늘창은 현장 시공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면서 올해 2월에는 기존 설치 방식보다 몇 배는 더 빠르고 손쉬운 히든 인테리어를 시공할 수 있는 히든 도어 FULL 세트 메뉴를 선보이기도 했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재현하늘창 PVC발포문틀은 기본적인 품질은 물론 실내도어 시공현장에서의 불편함까지 해소시켜 주면서 대리점과 건설 현장에서 인기가 높다”라며 “앞으로도 시공자 및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시공현장에서의 문제점을 개선시켜주는 자재 개발에 힘써 재현하늘창 협력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